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A/S 안내
작성자 르 쏠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07




A/S 안내



[A/S 접수 방법 ]


1.홈페이지 상단 오른쪽 Q&A 게시판에 원하시는 상품과  내용을 기입하여 글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자사에서 제품 보증기간, AS 가능여부와 확인 후 유/무상 처리 안내가 가능합니다. ( 구매하신 날짜로부터 Gold 1년 Silver 6개월간 무상수리 )

3. Q&A 게시판에 먼저 꼭 상담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상담없이 택배를 보내실 경우 무통보 반송되오니 꼭  절차에 따라 AS접수부탁드립니다.

4. 원하시는 AS요청사항을 메모하신 후 제품과 택배비를 함께 동봉해(또는 안내드리는 계좌로 입금하여)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해 보내주세요.

5. 유상의 경우 수선비 입금확인 후 AS제품이 발송이 완료됩니다.


   


+ 품질 보증 기간 내에는 무상처리 해드립니다. GOLD(금) : 1년 SILVER(은) : 6개월

   단,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소모성에 의한 경우는 수선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품질보증 기간 경과 시, 유상 수선으로 진행됩니다.

+ 수선비는 경우에 따라 추가 발생하며, 정확한 비용은 제품 도착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 AS는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사항에 따라 소요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단순 AS경우 1-2주이내, 시간이 걸리는 경우  추후 따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원석과 담수 진주 교체 시 천연적으로 만들어지는 특성 상 모양과 컬러가 동일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 부속 분실 또는 여분의 추가 재료를 원하실 경우에는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접수 시, 품질보증서를 반드시 동봉해 주시고, 분실 시 접수가 제한될 수 있으며 유상수리 처리 됩니다. (반품운송비: 7000원 개인 부담)

   AS시 왕복배송비느 고객님 부담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무상 A/S]

  세척, 광택처리, 체인 끊어짐, 오링 끊어짐, 반지 사이즈수리 +/-2호수, 진주/큐빅 탈락(원석제외)


 [유상 A/S]

  GOLD제품에 금이 추가되는 경우, 천연원석이 빠진 경우, 재도금비(반지 : 5천원, 목걸이 : 1만원), 잠금장식 노후교체,

  제품 보증기간 경과제품, 고객 과실로 인한  A/S, 사이즈 변경, 고객 과실로 인한 AS, 인위적인 상품훼손, 추가재료를 원할 시 등.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