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 보관 안내 ( 보관방법/세척액/광택천 유의사항 )
작성자 르 쏠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82




제품보관법 안내

92.5% 실버제품은 유분,수분,공기접촉 등 여러가지 원인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색이 됩니다.

변색 방지하기 위해서는 미착용시 공기가 통하지 않는 곳에 넣어 보관해주세요. (케이스나 지퍼백 등)

착용시 주의사항과 보관법에 유의하여 사용해 주시면 더 오래 이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



+변색(tarnish)은 주로 공기 중의 황 성분이 스털링 실버 표면에서 반응하여 얇은 황화층이 생기는 현상으로

  제품 자체의 부식과는 무관합니다.


+주얼리의 변색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깨끗하고 건조한 상태를 유지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땀 등의 염분이나, 향수 화장품 등의 화공약품류에 의하여 변색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특히 귀걸이와 목걸이는 피부와 화장품에 직접 노출되기 때문에 변색에 민감하므로, 향수나 화장품을 사용하신 후에 주얼리를 착용해주시는 편이 좋고,

  지나치게 온도가 높은 곳이나 반대로 온도가 낮은 곳은 피하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습기, 마찰 등에 의해 색이 빠지거나 변색될 수 있으므로 보관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금된 제품은 습기에 매우 취약합니다. 착용시 주의사항과 보관법에 유의하여 사용해 주시면 더 오래 이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평소 씻을 때 착용한 상태로 같이 씻어주시면 사용시 뭍은 각종 이물질 제거에 좋습니다.

  (땀이나 자외선 차단제 등 각종 이물질, 황 성분이 있는 계란 등에 약하니 여름철에는 비눗물에 씻고 말려주시면 좋습니다.)

 + 착용 후 화장품, , 습기 등의 이물질이 없도록 부드러운 천으로 표면을 닦아주시고, 항상 비닐지퍼백 등 밀폐된 상태로 깨끗하게 보관하셔야 변색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 습도가 높은 곳(화장실, 사우나 등)에 보관하실 경우 변색이 빠르게 진행되오니 절대적으로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도금된 제품은  Silver 925전용 천과 은세척액을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도금되지 않은  Silver 925제품은 변색이 일어났을 시에 925 Silver 실버전용 광천으로 문질러 주시면 됩니다.

 



Silver 925 세척액 사용 tip 안내


*주의사항*

*자극성 제품이니 눈이나 피부에 닿지 않게 조심해 주세요.
*어린아이 손에 닿지 않게 보관해주시고 마셨을 경우 토해내지 말고 다량의 물을 마시게 한 뒤 의사의 진단을 받으세요.

*유화가공된 제품(엔틱) 혹은 도금된 제품은 은세척제 사용을 피해주세요.

*진주나 원석이 있는 제품은 면봉에 세척액을 뭍혀 닦아주세요. (진주나 원석의경우, 유기질 광물이기 때문에 회손될 우려가 있습니다.)

*세척액에 너무 오래 담가녾으면 강한산성으로 표면이 거칠어질 수 있습니다.


1. 세척액 사용전 살짝 흔들어 주세요.


2.동봉된 핀셋 혹은 나무젓가락을 이용하여 변색된 은 제품을 클리너에 넣어 3~5초 정도 흔들어 주세요.

3.세척제에서 꺼낸 후 흐르는 물에 충분히 헹구어 줍니다.


4.수건으로 물기를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부드러운 천/수건/전용광택천으로 한번 더 닦아주시면 좋습니다.)


5.잘 건조시킨 후 밀봉(지퍼백/케이스) 보관합니다.





금속 전용 광택천 사용 tip 안내


변색이 된 은이나 금제품의 광택을 살려주는 광택천입니다.

광택천으로 살살 문질러주면반짝반짝 제품의 광택이 살아납니다. (도금된 제품에는 사용권장하지 않습니다. 도금이 살살벗겨집니다.)

천에 약품이 묻어있어 제품을 닦으면 천이 검게 변합니다. 검게 변해도 효과는 계속되어니

빨지 말아주세요. (약품이 씻겨 효과가 사라집니다.)



1. 착용 후 광택천으로 잘 닦은 후 지퍼백에 보관해주세요.


2. 무도금 실버는, 변색이 되었을때 광택천으로 닦거나 은세척액으로 원상회복이 됩니다.


3. 도금된 실버는, 도금이 천천히 벗겨집니다. 변색이 되었을댄 재도금을 권장합니다. (세척액에 넣으면 안됩니다.)


4. 유화처리된 실버(엔틱제품)는, 거뭇거뭇한 색이 있으며 변색에 강합니다. 광택천만으로 쉽게 관리됩니다.

  (세척액에 넣지 말아주세요. 엔틱처리된 검은색이 사라집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